[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事例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 기타자료

본문 바로가기



기타자료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事例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3:35

본문




Download : GS25.hwp




,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 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Download : GS25.hwp( 94 )


설명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事例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事例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순서
[GS25,마케팅,연구],GS25,기업분석과,편의점시장분석및,GS25,SWOT분석과,4P,마케팅사례연구및,나아가야할,방향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GS25 기업분석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편의점의 정의(定義)와 특성(特性)

3. 한국 편의점 시장동향분석

4.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25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다앙한 marketing 사례(instance)
(1) 스타marketing
(2) 이벤트 marketing
(3) 차별화 marketing
(4) 컨텐츠 marketing
(5) 타겟 marketing

7. 나아가야할 방향제언

GS25는‘언제 어디서나 늘 가까이 함께 하는 편의점’이라는 경영철학아래 GS리테일의 가장 핵심적인 사업이다.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 GS25는독자개발 브랜드 1호로서 스스로 구축한 노하우와 종합유통의 첨단…(skip) 단시스템은 국외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한국형 편의점의 전형을 만들어 왔다.GS25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GS25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事例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다.

기타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icc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icc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