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싸,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싸,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3:35

본문




Download :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사,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hwp




간사이 지방이라고도 불린다. 교토분지의 내지는 내륙성기후를…(투비컨티뉴드 ) 보여 여름의 더위, 겨울의 냉기가 심하고 강수량은 대체로 적다. 간사이(關西)는 오사카와 교토, 고베를 총칭하는 지역을 일컫는 말이다.다양한 자료를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긴키가 확정되어 있는 경계선이고 지리학적인 구분이라면 간사이는 문화와 역사(歷史)적인 구분으로 칸토와 대비된다 예를 들어 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간사이 억양으로 이야기한다` 라고 한다. 이곳은 6,000그루 이상의 비틀린 소나무로 유명하다.
인기 있는 관광지로 교토는 매년 일본뿐 아니라 외국에서 온 수백만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따 오사카는 일본 서부의 금융 중심지이다.
순서



설명

다. 이곳은 또한 화학, 기계류, 철강, 금속부문이 유명한 산업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794년부터 1868년까지 일본의 수도로 천황이 있었던 교토는 사찰과 신사, 여러 가지 유적들로 유명하며 국보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많은 문화유산의 보고이다. 북부지역은 여름·겨울에 강수량이 많고, 기온은 교토분지보다 전반적으로 낮다.
관서지방과관동지방을서로비교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사(歷史),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

<목 차>

Ⅰ. 관서지방
1. 일본 관서지방
2. 관서지방의 지리
3. 관서지방의 역사(歷史)
4. 관서지방의 사회문화
1) 사회문화
2) 문화예술

Ⅱ. 관동지방
1. 일본 관동지방
2. 관동지방의 지리
3. 관동지방의 역사(歷史)
4. 관동지방의 사회문화
1) 사회문화
2) 문화예술





Ⅰ. 관서지방(關西地方)

1. 일본 관서지방
관서지방은 일본열도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토나이카이(瀨戶內海)와 연결되어 있으며, 옛날부터 정치, 문화의 중심지로서 큰 역할을 해 왔다. 오사카는 또한 신칸센(新幹線-고속열차)을 통해 도쿄와 큐슈를 연결하는 교통요지이다. 도카이도 신칸센(東海道 新幹線)과 산요 신칸센(山陽 新幹線)은 신오사카역을 출발하여(도쿄 출발, 하카타(博多)와 큐슈, 또는 히로시마(廣島)를 통과하는 몇 개의 열차를 제외하고) 이곳으로 다시 되돌아온다.

2. 관서지방의 지리
관서지방은 2개의 부와 7개의 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본의 거의 중앙에 위치하며 북쪽으로는 일본해, 서쪽으로는 세토나이해, 남쪽으로는 태평양에 면하고 있따 또한 일본 최대의 담수호인 비와호가 있어 이 지역의 풍부한 수자원이 되고 있따

1) 교토부
교토부 지역은 산지가 넓고 평지가 적은 곳으로서 교토분지 북쪽에는 mean or average(평균) 해발고도 600m 내외의 고원상의 단바[丹波]산지가 펼쳐져 있따 북부의 해안은 침강해안으로 굴곡이 심하다.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싸,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사,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관서지방과관동지방을서로비교 ,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사,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기타방송통신 ,






다양한 data(資料)를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ownload :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사,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hwp( 81 )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1_.gif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2_.gif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3_.gif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4_.gif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5_.gif [방통대%20일본학과%203학년%20중급일본어활용2%20공통]%20지리,%20역사,%20사회문화면에%20있어서%20관서지방과%20관동지방을%20서로%20비교,%20기술할%20것_hwp_06_.gif


방송통신/기타


,기타,방송통신


[방통대 일본학과 3학년 중급일본어활용2 공통] 지리, 역싸, 사회문화면에 있어서 관서지방과 관동지방을 서로 비교, 기술할 것에 대한 방통대 처리해야할문제입니다.
일본의 3대 경관 중 하나인 아마노 하시다테는 교토 북동부에 위치한 모래톱이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icc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icc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