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3:35

본문




Download :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hwp




대출 금액 300만원 이하는 소득증빙data(資料)도 제출하지 않는다. 유지비만해도 한해 100억원 정도가 드는 러시 앤 캐시만의 CSS로 10여 가지의 항목을 집어넣으면 시스템을 통해 대출 한도가 나온다.. 러시 앤 캐시는 대출금 중 절반은 자기자본으로, 나머지는 저축은행과 캐피털의 연 10~12%짜리 대출로 자금을 조달한다.
사채의 “돈있는 자들의…(생략) 돈놀이” 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러시앤캐시가 실제로도 광고 처럼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든든한 기업이 되기 위한 방향 모색해 보았다. 아프로 그룹은 국내 대부업 최초로 [콜센터]를 설립하여 전국 어디서든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인계약기]도입을 통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점포 네트워크를 갖추었다.그리고 대출 콜신청 접수, 대출심사 및 대출승인, 계약서체결 및 송금 등의 모든 대출절차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따

2. 기업선정배경

국내 대부업계에서 절대 강자로써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는 러시앤캐시이다.

3. 러시앤캐시 기업핵심역량

(1) 자금조달능력

대부업체는 보통 대출금을 자기 자본과 제2금융권에서 자금을 조달하는데, 대형 대부업체의 경우 자기자본이 많기 때문에 이자비용이 적게 든다. 平均(평균) 조달 비용을 따지면 연 5~6% 수준이다.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러시앤캐시,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사례,러시앤캐시,향후,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러시앤캐시

marketing 책략 事例(사례)

CONTENTS

1. 러시앤캐시 기업intro

2. 기업선정배경

3. 러시앤캐시 기업핵심역량

4. 러시앤캐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러시앤캐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6. 러시앤캐시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러시앤캐시 현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measure(방안)

8. 러시앤캐시 미래 marketing 책략 제언
1. 러시앤캐시 기업intro

러시앤캐시 대부업법 제정과 동시에 아프로그룹은 한국소비자 금융 업계 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유지하고있따 러시앤캐시는 선두제도권 금융기관으로서의 진입은 물론 장학재단 설립, CSS도입, 불법추심 근절을 위한 녹취 시...



러시앤캐시

marketing 책략 事例(사례)

CONTENTS

1. 러시앤캐시 기업intro

2. 기업선정배경

3. 러시앤캐시 기업핵심역량

4. 러시앤캐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러시앤캐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6. 러시앤캐시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러시앤캐시 현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measure(방안)

8. 러시앤캐시 미래 marketing 책략 제언
1. 러시앤캐시 기업intro

러시앤캐시 대부업법 제정과 동시에 아프로그룹은 한국소비자 금융 업계 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유지하고있따 러시앤캐시는 선두제도권 금융기관으로서의 진입은 물론 장학재단 설립, CSS도입, 불법추심 근절을 위한 녹취 시스템 가동, 한마음(배드뱅크)업무제휴, 고객센터 추심 등 고객편의와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러시앤캐시의 아프로 그룹은 업계 대표주자로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하고 건전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또한 세계적인 신용평점 및 데이터 모델링 회사인 페어-아이작(FAIR-ISSAC)과의 계약을 통해서 개인신용 위험관리를 위한 데이터스코어링 및 책략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런 정교한 시스템은 개인의 신용 파악이 어려운 중국(China) 시장의 인프라 구축에 유용할 것이다. 2005년 구축에 나서 2008년이 되서야 틀을 갖추고 이후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현재의 CSS를 구축했다.

(2) 간편하고 빠른 대출

러시 앤 캐시로부터 대출 승인을 받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이 채 안 걸린다. 모든 심사는 전화 통화로 진행된다. 여기에는 러시 앤 캐시의 신용평가시스템(CSS. Credit Scoring System)가 잘 갖춰져있기 때문이다. 러시앤캐시는 CSS를 구축하는데만 최소 2~3년이 소요됐다.
4. 러시앤캐시 SWOT분석

(1) Strength

: 높은 인지도
-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한국소비자금융협회)
- 설문조사 빈도분석 결과 인지도 1위(44%)
풍부한 자금력
- 일본계 회사로써 일본은행의 자본을 차입하여 대출에 이용함으로써 낮은 금리와 풍부한 자금력
: 목적대출에 따른 다양한 상품
- 연령대별 상품과 목적대출에 따른 다양한 대출 상품 보유
최다 영업지점 보유
- 전국 34개의 영업지점으로 경쟁사 대비 2배 가량
(2) Weakness

: 서비스 재이용 유인 부족
- 기존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1_.gif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2_.gif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3_.gif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4_.gif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5_.gif %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20러시앤캐시%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6_.gif

설명

Download :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hwp( 17 )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러시앤캐시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사례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순서
다.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icc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icc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