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 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3:35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pptx




순서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1_.gif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2_.gif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3_.gif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4_.gif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5_.gif [창업계획서]%20와인포차%20(BAR%20컨셉%20포장마차)%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6_.gif

창업계획서,와인포차,BAR,컨셉,포장마차,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설명
_SLIDE_1_
와인포차 창업

사업계획서
_SLIDE_2_
1. 기업개요 및 창업동기

2. 5W1H 분석
- 사업조직紹介(소개)
소비자 선정
- 사업선정동기
장사 목적 & 경영 철학
창업 시장 분석
창업 시기 결정
입지 선정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 컨셉
초기 투자 계획안
- 사업형태
창업 컨셉 & 경영 전략(strategy)
주류 선택
안주 선택
마케팅을 위한 SWOT 분석
마케팅을 위한 4P 전략(strategy)

3. 위험 요소 및 해결대안

4. 결론
매출 추정
비용 추정
종합
목차
_SLIDE_3_
1. 기업개요 및 창업동기
회 사 명 :


업 종 : 주 류 (와 인)
자 본 : 자기자본 5억 (예비비 20% 포함)
연 혁 : 2014년 8월 설립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06-4번지
설 명 : 동 & 서 (동양과 서양의 미를 조합)

_SLIDE_4_
1. 기업개요 및 창업동기

최근 소비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동시에 그 안에서 옛 정취를 느끼고자 함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증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를 구성하여 소비자의 욕구 충족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매장 선호, 차별화 된 음주 문화 선도
더 이상 와인이 고급 주류가 아닌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주류를 만들기 위해
1.
2.
3.
4.
_SLIDE_5_
2. 5W1H 분석
_SLIDE_6_
동업자 : 총 5인 (와인 동호회 멤버)

역할분담
운영 책임자
(시장분석을 통한 중장기전략(strategy) 기획)

F&B 책임자
(음식조리, 메뉴선정)

재무 책임자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수립)

마케팅 책임자
(주 고객층 분석 및 Needs 파악)

물류 책임자…(skip)
(상품을 매장까지 공급하는 업무)
WHO - 사업조직紹介(소개)
_SLIDE_7_

와인을 마시는 당신의 현재 나이는
TOTAL NUMBERS : 559 표

주 소비층은 20, 30대로
와인 포차 타겟팅 대상

WHO 소비자 선정
[자료(資料): www.wine21.com (2012) 와인 Poll]
_SLIDE_8_
1. 와인 산업의 성장세
WHAT - 사업선정동기
_SLIDE_9_
웰빙 트랜드의 강세와 더불어 와인의 효능을 접목시켜 시너지 결과 창출 가능성
와인의 효능
2. 지속되는 웰빙 트랜드
WHAT - 사업선정동기
_SLIDE_10_
대한민국 와인 축제와 대전 국제 푸드&와인 축제, 서울 국제 와인 박람회 등 관련 엑스포 개최의 증가로, 소비자의 관심 증가
생활수준의 변화로 소득이 증가로, 와인 구매 능력 향상
저도주 선호현상이 나타나면서 와인이 대중적 술로 자리잡았다고 분석
WHAT - 사업선정동기
3.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
_SLIDE_11_
WHAT - 사업선정동기
_SLIDE_12_
2. 경영 철학

“고정관념을 깨라”

동양의 미와 서양의 미를 조합하여 와인포차라는 이색적인 포차 기획

1. 장사 목적

일반적으로 와인이라고 하면 고급주라고 인식하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 문화 선도
WHY 장사 목적 & 경영 철학
_SLIDE_13_
1. 모험적인 창업보다 소자본으로 짭짤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실속형 아이템 강세

2. 불황이 길어지는 시기
- 익숙한 것에 심리적 안정감을 얻고자 하는 욕구 증가
- 소비자들이 음식의 질과 가격을 더욱 꼼꼼히 따져 소비결정

3. 웰빙 열풍
분위기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와인에 대한 관심 급증
올해 창업시장 분석
WHEN 창업 시장 분석
_SLIDE_14_

WHEN 창업 시기 결정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창업계획서] 와인포차 (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pptx( 48 )



다.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icc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icc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